skip to Main Content

한올의 미래! 다음세대의 주역 한올 청년부를 소개합니다.

 

  1. 담당 교역자 : 엄세호 부목사
  2. 담당 전도사 : 김선규 전도사
  3. 청년회장 : 맹다솜

 

 청년부 표어 :  성숙한 신앙인 “은혜가 삶이되는 예배자(Worshiper)”

표어말씀 : 젊은이가 어떻게 해야 그 인생을 깨끗하게 살 수 있겠습니까? 주님의 말씀을 지키는 길, 그 길뿐입니다. (시119:9)

 

청년부 교육목표

  1. 예배를 통해 말씀과 삶의 일치를 이루는 삶을 살도록 한다.
  2. 하나님의 사랑으로 하나가 된 공동체임을 깨닫는다.
  3. 사랑과 섬김과 겸손으로 세상에서 구별되게 살아간다.

 

주일

청년부는 다음세대의 주역으로 매주 아름다운 모습으로 사역현장에서 활동합니다.
유초등부교사, 방송실, 찬양팀, 성가대, 안내 등 은사에 따라 예배를 돕는 봉사와 섬김의 자리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한올교회의 11시 대예배 후에는 회장 맹다솜 회장을 중심으로 청년모임을 갖습니다.

오전 예배후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한올교회 문을 열면 젊은이들을 위한 오후예배도 1:30 에 진행됩니다.

2015년 한올청년은 성숙한 신앙인 ”은혜가 삶이되는 예배자로(Worshiper)” 청년의 때를 함께 보내길 바라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청년부의 ‘공동체의식’ : 은혜가 삶이 되는 청년입니다.

교회에서 행하여지는 모든 일과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하시고 청년들의 ‘공동체의식’을 통해 우리의 모임을 더욱 사랑하며, 위로받고 위로하는 청년부가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아직 많이 연약한 청년부입니다. 모이기가 힘들고, 계획한대로 실행이 되지 않고, 많은 세상 유혹들에 쉽게 넘어지기 쉬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비전이 있습니다. 꿈이 있습니다. 순수한 청년들입니다. 많은 청년들이 청년모임을 사모하며 한올 공동체의 소중함을 알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삶의 ‘성장’ : ‘영적성숙’입니다.

청년들의 삶의 중심이 예배와 말씀으로 완성하여, 삶의 우선순위를 주님으로 고백하는 청년부가 되게 기도해주세요! 예배의 통한 은혜는 각자의 가정과 삶의 자리에서 삶이 되어 영향력 있는 청년으로 성장하게 해주세요. 그러한 삶이 영적성숙으로 연결되도록 기도해주세요.

 

3.삶의 ‘지혜와 관계’ : ‘만남의 축복’입니다.

대학생들에게는 자신의 미래를 주님께 간구하며 준비하게 하시고, 직장 다니는 청년들에게는 지혜와 관계의 축복을 주시길 바랍니다. 결혼 적령기에 있는 청년들에게는 적당한 때에 하나님께서 좋은 베필을 허락하시길 간절히 기도해주세요!

한올 청년부와 이 땅의 청년들을 위하여 많이 기도해주세요. *^^*

Back To Top
Search